3월 3,4주에 이런저런 책을 많이 샀는데
정신 산만하게 사는 바람에 리스트 정리를 까먹었다. 게다가 리디북스 페이퍼 화면이 '또' 깨져 독서에 대한 의욕이 저하됐다.

그리하여 생각나는 것만 대강 적는다.
이하 전권 리디북스

#"디지털노마드족"을 위한 똑똑하게 기록하는 법 (한국IDG)
기사 쓸 때 참고하려고 구입했다.


#뫼르소, 살인 사건 (카멜 다우드)  
<이방인> 관련 책 콜렉션 추가.
아직 읽고 있는 중이다. 그런데 또 밀린 책들이 생겨나서 언제 다 읽을 수 있게 될 지 모르겠다.


#인터뷰의 모든 것 04 (이만훈)
인터뷰 기사 쓰기 전에 샀던 책.

#IT 트렌드를 읽다 (이임복)  

#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자동차 사용법 (김동택)
친환경 자동차 기사 쓰려고 샀던 책.
이 기사 나름 열심히 썼는데, 공유수가 적어 속상했다.

#나의 한국현대사 (유시민, 대여)  

#테슬라 (박성표, 헬로월드 시리즈)
테슬라가 시가총액 기준 미국 자동차 회사 1위를 찍어서 기사를 썼다.
테슬라 역사를 간략한 타임라인으로 만들어서 첨부했는데 이 기사를 쓰려고 읽었다.

다음은 종이책

#인간 중심의 기술 적정기술과의 만남 (적정기술미래포럼 기획) 
'적정기술'을 주제로 팟캐스트 녹음을 했다. 결과는 폭망.... 진짜.... 쥐구멍이 있으면 숨고 싶다...
아무튼, 팟캐스트 준비를 위해 읽은 책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