욕망의 주말 



- 비문학의 일상을 보내다 간만의 진한 문학의 밤
- 아마도 내가 읽은 첫 파키스탄 작가의 소설 
- 흔한, 하지만 여전히 매력적으로 여겨지는, 비주류가 풀 수 있는 (아마도) 최선의 
- 빻은 묘사 있음 주의 
- 괜찮은 결말 
- 노련한 문장들 약간 
- 지르는 맛은 없는, 하지만 그래서 균형을 찾은 
- 피곤한 독자를 새벽 4시까지 자신의 세계로 몰입하게 만드는
- 경계에서 흔들리는 
- 작가의 글을 더 찾아 읽게 하고 싶어하는
- 번역 잘 된

혐오감과 질투 섞인 눈

나 자신을 잊고 의심과 한계로부터 자유로워져 오직 게임에만 집중해내는 

그것이 당신을 견고하게 만들어 주니까

저 친구는 가난의 한 증상일 뿐이니까요 

그런 것들은 상대가 시간과 대상을 골라 스스로 밝히는 법이니까요

의심할 줄 모르는 소녀처럼

나는 자신의 직업이라는 작은 세계의 구조에 그렇게 완전히 빠져 있는 그를 존경할 수 없었어요 

나는 내 시야가 갑작스럽게 넓어져 어지러워 꼼짝 못 하고 있었어요 

나 자신의 정체성이 너무 약했으니까 말이죠 

예니체리 



욕망